지금은 없어진 OnAir 공식홈페이지에서 2011년에 받은 OnAir USB HDTV GT 의 드라이버를 올립니다.

이제는 디지털TV가 있기 때문에 쓸일은 거의 없지만 아직 잘 작동합니다. 7만원 넘게 주고 샀는데 그동안 아주 잘써먹었습니다.

공중파밖에 안나오지만 TV를 잘 안보던 저에게  아주 유용했습니다. 안테나로 수신 가능한 지역이면 제값을 합니다.

노트북으로 방에서 TV를 볼때 사용했는데요. 윈도우XP가 유행할 당시 출시된 모델이어서 윈도우7에서는 소리가 안나오는 등 속을 썩였는데 드라이버를 올려 드립니다.


검색해도 공식홈페이지에서 올라온건 없더군요. 역시 바람직한 레트로 생활을 위해서는 항상 저장이 중요 합니다. 사이트가 언제 사라질지 몰라서요. pdf저장을 모를때 저장했었나 봅니다 ㅎㅎ


제품 구매할때 CD에 들어있는 걸로 설치해도 되지만 이게 더 최신일거라고 생각해서 받아놓았던 파일입니다만 CD에 있는게 더 훌륭하네요. 제품 작동은 잘되는데 혹시 삭제 되나요?

CD분실하셨던 분들은 이걸로 설치하세요.

파일의 무결성을 증명하기 위해 CRC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는 OnAir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왔었던 드라이버 내용입니다.

자세한건 압축파일안의 설치방법.hwp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Onair HDTV GT.7z.001

Onair HDTV GT.7z.002


압축파일 암호는  20170430

암호는 오늘 날짜입니다.







* 프로그램 3.20P3 / 드라이버 버전 3.2.0.3


OnAir USB HDTV GT 제품의 프로그램과 드라이버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USB HDTV Creator 제품과 호환되지 않으므로 USB HDTV Creator 제품 사용 고객님께서는 USB HDTV Creator 제품용 프로그램과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버전은 Windows 2000(SP4) / XP / Vista/ 7 (32BIT/64BIT) 통합 프로그램 3.20P3 / 드라이버 3.2.0.3 입니다.

 

ProGT_UTV320P3.zip(12.0MB) (Windows 2000(SP4),XP,Vista,7 용 통합 프로그램)

GT_Drv3203.zip(1.59MB) (Windows 2000(SP4),XP,Vista, 7 (32BIT/64BIT)용 통합 드라이버)

 

[프로그램 3.20P3의 개선내역]

------------------------------

(기능 추가 및 개선)

------------------------------


멀티창 생성 :

(1) Black edition 과 같은 사용자 설정 OS에서 대기/최대절전 모드 지원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2) 예약 리스트 초기화 관련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PSIP :

(1) 대전 지역의 오류 EPG 데이터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개선하였습니다.

(2) 특정 지역의 동일방송 멀티 채널정보시 소리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드라이버 3.2.0.3의 개선내역][GT]- Vista O/S Audio Control 사용시 driver crash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드라이버 3.2.0.3의 개선내역]

[GT]

- Vista O/S Audio Control 사용시 driver crash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새 프로그램/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 ] 프로그램 설치방법

1.

프로그램을 적당한 폴더에 다운받아 압축을 풀어 주십시오.

2.

리모콘프로그램과 스케쥴러(아래 그림의 빨간색 사각형으로 표시된 부분)OnAir USB HDTV 관련 프로그램 들이 실행 중이라면 반드시 '끝내기' 하여 종료 시켜 주십시오.

 

3.

다운받은 프로그램의 압축을 해제한 폴더에서 SETUP.EXE를 실행하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기존에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이미 OnAirGT USB HDTV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제거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며, "확인" 버튼을 눌러 진행합니다. 제거가 완료되면 "제거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를 계속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며 이때 확인버튼을 눌러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드라이버 설치방법

 

1.

드라이버를 적당한 폴더에 다운받아 압축을 풀어 주십시오.

 

2.

압축이 해제된 폴더에 위치한 "Setup.EXE"를 실행합니다.

 

3.

설치 언어 선택상자입니다. “English”를 선택하면 드라이버 설치시 시스템 메뉴가 영어로 표시됩니다. “Korean”을 선택하고 [OK] 를 누릅니다.

 

 

 

 

4.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전에 USB HDTV 제품이 시스템에 연결되어 있으면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없다는 주의사항 문구입니다. 제품이 USB 단자에 연결되어 있다면 제거한 후 [다음]을 누릅니다.

 

5.

사용중인 윈도우 프로그램들을 종료하고 계속 설치하기 위해 [다음]을 누릅니다.

 

 

 

 

6.

설치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다음]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7.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종료] 를 누르고, 시스템에 USB HDTV 를 연결합니다.

 

 

 

 

8.

새 하드웨어 발견 메세지가 나타나면 "아니오 지금 연결 안함"을 선택합니다. 

 

 

 

9. 

소프트웨어 자동설치를 선택하신 후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10.

호환성 경고 메세지가 나타나면 "계속" 버튼을 눌러 진행합니다.

 

 

 

11.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침"을 클릭하여 드라이버 설치를 완료합니다.

 

 

 

 

 

< 새 프로그램 사용시 주의사항 >

 

- 새 프로그램(버전3.20P3)은 드라이버 3.2.0.3 버전을 사용합니다.

 

 

- 마이크로소프트사의 Direct X 는 버전 9.0 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