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동료들과 가끔 플레이하곤 했는데요. 이걸로 하우스오브 데드2도 하고 마메에서 건슈팅 게임을 했지요. 당시에는 이 건콘 덕분에 소화가 금방 되었답니다.

판매자분이 상당히 친절했던걸로 기억합니다. 판매자분이 박스에 귀여운 낙서를^^

박스에 적힌 저 사이트로 접속해보니 지금은 사이트가 없어졌네요.

뻘건 것은 팩맨 나쁜놈(?)이고 주소와 전화번호를 가렸습니다.

포장박스를 열면 짜잔 이렇게 내용물박스가 나옵니다. 2인플레이를 하려고 무려 두개나 샀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두개 15만원정도 했으니까 부담없는 가격이었습니다.

제 탑건은 1인가 봅니다. 2는 더 큰 스크린 사이즈를 지원한다는데 32인치에 연결해서 사용했기 때문에 충분했던것 같습니다.


신년 인사인가요? 잊고 있었는데 구매한지 벌써 7년이나 되었군요. 하긴 윈도우 XP를 사용할때 구매한거니까 오래 되긴 했네요.

근데 총이 어디갔을까요. 박스에 두 정이 당연히 들어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적외선 바가 사무실에 있는걸로 봐서는 사무실에 두고왔나 봅니다. 내일 찾아봐야겠네요.


저기 보이는 미니CD의 드라이버를 올려 드립니다. 이번에는 CD이미지로 생성하지는 않았구요. 그냥 내용물 복사해서 폴더에 넣고 압축했습니다.

EMS Topgun CD 내용물

 EMS drivers.7z.001

EMS drivers.7z.002

EMS drivers.7z.003

EMS drivers.7z.004

EMS drivers.7z.005

이 제품은 대만제로 추정되며 드라이버를 찾는데 어려움이 있어서 업로드 합니다. CD에 들어있는 드라이버는 동작은 잘되지만 버튼2개만 인식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버전의 드라이버도 같이 올립니다.

 Acorn's Wingun Driver

wingunv0.82b.exe

윈건 드라이버인데 설정법은 좀 어렵다고 합니다. 저는 이걸로 하려다가 어려워서 포기하고 다른 버전의 드라이버를 사용하였습니다.


다음은 베타 드라이버 입니다.

 EMS LCD Topgun Driver Beta

topgun_driver_(beta,_for_xp).zip


최종적으로 다운로드 했던 베타 드라이버2 입니다. CD에 이 버전이 들어 있습니다.

EMS LCD Topgun Driver Beta2

topgun_driver_(beta2,_for_xp).zip

저는 제일 마지막에 나온 베타2 버전으로 설치했던것 같습니다. 사용법을 몰라서 헤메다가 판매자에게 문의도 해보고 이것저것 시도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The Troubleshooter 라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좌표 등을 설정하는 파일입니다.

 The Troubleshooter

TRBLSH232.MSI


마지막으로 윈도우Vista 및 윈도우7용 베타 드라이버입니다.

For Windows Vista and Windows 7 Topgun Driver

TopGun_vista_64_beta.zip

TopGun_win7_64_beta.zip


각 드라이버의 자세한 사용법과 한글매뉴얼은 소장하고 있으나 필요하신 분이 요청하시면 올려드립니다.

당시 판매자가 발송한 설명자료와 운영하는 카페에서 한글설명서를 다운로드 해두었습니다.

참고로 설치방법을 잊었기 때문에 피드백을 제공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며 게시물을 통해 올릴 경우 상당히 긴시간이 소요될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